Client: 협동 Entertainment

Creative direction: Pearl.J communication

Artist: 충완(Chungwan)

TASK : MUSICVIDEO

‘날 밀어내지 마, 난 널 당길 거야.’ 팽팽한 너와 나의 줄다리기. 충완의 5번째 디지털 싱글 [Long Time]
상대방이 내가 원하는 정답을 말해주기를 기다릴 때, 초조함과 긴장감은 크다. 비록 그 답이 뻔하고, 진부할 지라도, 오랜 시간 기다려온, 원하던 대답은 듣고 싶다.
충완의 5번째 싱글 앨범인 [Long Time]은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파 작곡가 방유현과 여성 작곡가 나나팍이 함께 했다. 처음 시작하려는 남녀, 다시 시작하려는 남녀의 미묘한 입장차이를 담았다. 어쿠스틱 함과 흥겨움이 한 곡에 섞여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. 잔잔한 초반부와 달리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긴장이 인상적이다. 충완은 [Long Time]을 통해 연인이 되길 바라는 간절함과 긴장감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녹여 냈다. 충완 만의 중성적인 목소리로 상대방의 답을 기다리는 초조함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다.
[Long Time]의 뮤직비디오는 젊은 감각의 연출가 손케이가 메가폰을 잡았다. 뮤직비디오를 통해 충완은 도도한 여성들 사이에서 초조함을 표현했다. 힘 있고 관능적인 여성들과 함께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, 많은 여성들에게 당당함을 전해줄 예정이다.
노래 속 주인공은 초조함과 불안함 속에서도, 믿음을 잃지 않기에 안정된 기분이다. 사랑은 용기를 잃지 않은 자에게 다가온다. 오랜 시간 가진 확신이 있다면, 지금 바로 도전 해보는 것이 어떨까?
[Credit]
작사: 충완, 홍준
작곡: 나나팍, 방유현, 충완
편곡: 나나팍, 방유현
Bass by 서우재
Guitar by 윤해천
Recorded at Knob Studio
Recording engineer 허찬구
Mixed by 허찬구
Mastered by 권남우 at JFS Mastering
Album Design by 최알음
Photo by. 손상민
M/V by 펄제이 커뮤니케이션
Dance by 원메이드
Special Thanks to 김미리내, 정사랑
협동 ENTERTAINMENT

충완(Chungwan) – Long Time MUSICVIDEO